기사 공유하기

YouTube 동영상

[divide style=”2″]

아니 여기 지역 주민이 말투가 전라도 말투라서 빨갱이에요?

미국말 쓰면 전부 다 미국이야?

TV조선에서 지금 우리 주민을 완전히 종북으로 몰아가지고, (주민들이) 마녀사냥 당하고 있는 거 알아요, 몰라요?

TV조선

마을주민 20 몇 년을 산 사람을 종북세력으로 몰고, 그런 언론사가 어디 있어? 알아 보지도 않고.

TV조선 가거라. 나 서울 사람이에요. 나 서울말 쓰니까 서울사람… 성주에서 20년 넘게 살았는데..

지금 그 여자분이 이 지역에서 20년을 살았어요. 아이 셋을 낳고 남편 분이 이 지역 태생인 사람이에요. 아이 셋을 낳고 지역에서 얼마나 훌륭한 일을 많이 한 사람을 그딴 식으로 찍어가지고 온 블로그고 카페에 페이스북에 완전히 마녀를 만들어 가지고 사냥을 하고 지금 어디 얼굴도 못들고 다니게 만들어 놨잖아요.

[box type=”info”]

조선

‘문제의 기사(TV조선의 리포트)는 한국유통신문에서 사드에 관해 발언한 여성을 찍은 동영상을 TV조선에서 ‘편집’해 올린 것으로 현재는 한국유통신문의 동영상과 TV조선 기사 모두 삭제된 것으로 보인다. 위 기사(캡처 이미지)는 조선닷컴에서 당시의 TV조선 리포트를 바탕으로 작성한 기자로 추정된다. (편집자)

[/box]

그때 집회할 때 그 여자분 발언 얼마나 지지하고 응원했는데, 그래도 그분이 이 지역에서 얼마나 훌륭한 일 많이 한 사람인 줄 아세요? 그런 것도 모르면서 종북으로 몰고. 기사 내리라고! 그분 약사예요, 약사. 약국하는 약사라고요.

그분이 기사 내리라고 당사자한테 연락하니까 “팩트만 가지고 이야기 하세요?” 팩트가 뭔데요, 도대체. 말투가 전라도 말투면 다 빨갱이에요? 나 서울말투니까 빨갱이겠네. 뭡니까 도대체.

관련 글